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카테고리 없음

by 아리볼바크 2020. 7. 20. 11:52

본문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오늘 기분은 좋니?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한때 가졌던 에너지 수준을 가질 수 없다.


너는 침대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니? 너는 건강하고 튼튼하니? 몸이 좋지 않으면, 미네랄과 비타민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물건이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뼈 건강은 칼슘으로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가 많이 필요하다.


물론 음식을 통해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충제나 햇볕을 쬐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비타민 A, K, E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될 수 없는 비타민들의 몇 가지 예다.


그들은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최선을 다한다.




많은 사람들이 왜 아픈지 깨닫지 못하고 결국 몸이 아프다.


당신이 아프거나 아플 때 의사를 만나러 가기 전에, 당신이 소비하고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양을 늘리도록 노력하라.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묶였을 때 근육이 부드러워지도록 도울 수 있다.




더 건강해지고 싶으세요? 미네랄과 비타민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고 진료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식단에 비타민 B2를 더 많이 섭취하려면 다이어리나 바나나 같은 음식을 먹어라.


이러한 비타민이 부족하면 적혈구와 헤모글로빈, 비늘피부, 입술이 갈라질 수 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암과의 장기적 싸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돈이 없다.


당신이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스스로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을 건강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많은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소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단, 다량으로 독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일일 권장량인 2,300IU(국제단위)만 복용하십시오.


비타민 A를 섭취하기에 좋은 장소로는 호박, 당근, 그리고 짙은 잎이 나는 채소들이 있다.




요즘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한 보충제가 매우 중요하다.


일반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대부분 과잉가공을 했기 때문에 원래의 영양분이 많이 제거되었다.


종합비타민제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니까, 자연적인 선택지를 찾아서 한번 시도해봐.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임신은 아니지만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관을 좋게 하기 위해 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여성도 있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생활을 개선하십시오.


이 조언들을 실행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라.


그러면 너는 너의 삶을 더 나아지게 될 것이다.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하면 바로 좋아질 것이다.